삼운테크툴 유재근 대표와 양혜영 이사

 

절삭공구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삼원테크툴은 오랫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가의 절삭공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1회 충남 소상공인대회에서 최고의 상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삼원테크툴의 유재근 대표이사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35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 기술을 축적해온 베테랑이다.

 

“1주일에 두 번씩 야간작업을 해가며 강도 높게 기술을 배움으로써 고객들에게 단순 판매를 넘어 전문적인 기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통과 더불어 직접 제품을 제조/국산화에 매진함으로써 국내 제조업계의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삼원테크툴은 절삭공구를 비롯해 작업공구, 기계공구, 전동공구 등 수만 종류의 공구를 전국 각지에 공급하는 유통 기업으로서 특히 공구 유통에만 그치지 않고 공작기계부품을 비롯 반도체부품, 자동차부품, 금형 등을 가공하는데 필수 부품인 초경 절삭공구와 엔드밀, 드릴 등을 20여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직접 생산 판매해 지금까지 수입에만 의존 하던 공구들을 국산화 하는데 큰 기여를 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 2015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에서는 선반작업에 있어 중요한 클램프홀더 제품군과 외·내경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팁 등 다수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유 대표이사는 “20년 간 스페셜 홀더를 다뤄왔다”며 “텅스텐 초경 보링 바를 스틸 보링 바 가격으로 출시해서 세계 시장에 공급하는 것이 목표”라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더불어 그는 “독일, 미국, 일본 등 기존에 고가로 형성된 홀더의 거품을 뺌으로써 고객들의 원가절감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 대표이사는 “중국의 추격이 거센 상황에서 능력이 닿는 한 우리나라 제조업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삼원테크툴 www.swttool.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35년 절삭공구 외길 '삼원테크툴'
Posted by 매실총각 :